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지식

손 안의 에어컨! 휴대용 손선풍기 리얼 사용 후기

by 아띠끼리 2025. 7. 12.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름철 필수템이라고 하면 단연 휴대용 손선풍기가 빠질 수 없죠.

특히 요즘같이 폭염이 계속되는 날씨에는 가방 속에 하나쯤은 꼭 넣어 다니게 되는 아이템인데요.

이번에 쿠팡에서 구매한 휴대용 무선 손선풍기를 약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적어볼게요.

일단 디자인부터 말하자면, 심플하고 가볍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휴대성이 굉장히 좋았어요.

무게도 가벼워서 오랜 시간 들고 있어도 손목에 무리가 없고, 끈도 함께 있어서 손에 걸거나 목에 걸 수도 있어요.

요즘처럼 손에 물건을 많이 들고 다닐 때 정말 유용하더라고요.

가장 중요한 바람 세기는 기대 이상이었어요. 3단 풍량 조절이 가능해서 실내에서는 1단으로도 충분히 시원했고, 밖에서는 2~3단으로 맞추면 얼굴에 바로 시원한 바람이 느껴질 만큼 강력했어요. 일반적인 미니 선풍기랑은 확실히 다르게, 모터 소음도 조용해서 지하철이나 도서관 같은 조용한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충전은 USB-C 타입이라 요즘 스마트폰 충전기랑 호환이 잘 되고, 한 번 완충하면 5~8시간 정도는 무난히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저는 주로 출퇴근 시간에만 사용하는데, 이틀은 충분히 쓰고 충전하는 정도라 배터리 효율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쉬운 점을 굳이 꼽자면, 3단으로 계속 켜두면 발열이 살짝 느껴지긴 했지만, 무리 없이 쓸 수 있는 수준이었어요. 그리고 바람이 정면 위주로만 나가기 때문에 각도 조절 기능까지 있었다면 금상첨화였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너무 훌륭해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디자인, 풍량, 배터리, 휴대성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게 없었고요. 쿠팡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던 점도 정말 편리했어요.

여름철 외출이 많거나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분, 그리고 탁상용으로도 겸용하고 싶은 분들께 진심으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하나 사두면 분명 여름 내내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거예요!

포른 냉각 초강력 휴대용 미니 핸디 선풍기, 그레이

 

 

https://link.coupang.com/a/cEpJ5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