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멜리. 컴플리먼트 시리즈 쿠션 SPF50+, PA+++ 보라
1. 제품소개 (product descriptions)
컴플리먼트 시리즈 쿠션 SPF50+, PA+++ 보라 노랑의 보색 보라, 보라의 보색 노랑 끝과 끝의 색이 만나 만들어낸 자연스러운 얼굴빛 단 한 방울의 노랑도 없이 만들어낸 보라 입니다.
저마다의 피부톤에 말간 보라가 스며들어 노르스름한 피부톤은 청아하게 어두운 피부톤은 화사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내 얼굴빛을 자연스럽게 보완해 주는 아멜리의 이상한, 그리고 새로운 쿠션 입니다.
출시후 줄곧 1위, 보라 COMPLEMENT SERIES CUSHION BORA 13g/045oz 7.7*7.7*2.4(cm)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 SPF50+, PA+++ 노랑의 보색, 보라 보라의 보색, 노랑 노랑, 그리고 저 반대편의 보라! 끝과 끝의 색이 만나 빛을 만들어내는 아멜리의 새로운, 그리고 이상한 쿠션 입니다. 컴플리먼트 시리즈 쿠션 보라 COMPLEMENT SERIES CUSHION BORA
2. 효능 (Efficacy)
노랑의 보색인 보라가 피부색을 살포시 덮어 노르스름한 피부톤을 청아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저마다의 다른 피부톤이 만난 보라, 보라가 찰나에 스며들어 곧바로 환해집니다.
3.사용방법 (How to use)
이상한 보라 쿠션 이렇게 바르세요! 무조건 소량만 바르세요.
쿠션 퍼프를 스펀지에 묻힐 때 엄지손톱만큼만 살짝 찍으세요. 손목에 힘을 최대한 빼고 아기 엉덩이 두드리 듯 도도도도 펴발라주세요.
살짝 매트한 보라 쿠션 말간 보랏빛을 피부에 얇게 한 겹만 덮어 노르스름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완해줍니다.
다크닝이 없는 아멜리 쿠션 도화도, 보라도 다크닝이 없어요.
일반적으로 커버력이 좋아지려면 색료도, 오일도 많이 넣어야 합니다.
그러면 시간이 갈수록 산화가 일어나고 다크닝이 시작되죠. 우리 피부는 견디기 무거운 쿠션 제형에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아멜리는 색료를 적게 넣고도 건강한 얼굴빛을 낼 수 있도록 수분을 채우는 것에 중점을 두었어요.
그래서 다크닝이 없는 쿠션이 만들어진 것이죠.
오늘따라 얼굴이 건조하다면?
세미 매트한 제형의 보라 쿠션이 부드럽게 발리지 않을 수 있어요. 스킨 케어를 탄탄하게 한 뒤에 아기 엉덩이 두드리듯, 도도도도 두드리면 촉촉하게 스며듭니다.
오늘따라 얼굴에 붉은 기가 있다면?
평소 잘 사용하는 베이스와 보라 쿠션을 1:1로 섞어 발라보세요. 붉은 기는 가리면서 뽀얗고 청아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오늘따라 얼굴이 어둡고 칙칙하다면? 제일 마지막에 쓰세요. 기본 베이스를 얇게 한 겹 깔고 국소 부위에만 보라를 살짝씩 펴 발라주세요. 자연스럽게 피부가 환해집니다.
4.후기(review)
보통 민감성 피부로 쿠션을 사용하면 좁쌀이 많이 올라오는데 이 쿠션은 생각보다 좁쌀 올라오는 것도 없고 확실히 화장도 들뜨지 않고 좋습니다. 동양인, 특히 한국인 피부톤에 노란기가 많은데 쿠션의 색상을 보면 노란끼가 많이 도는 상품들이 많은데 보라색 쿠션이다 보니 노란끼가 확실히 잘 잡히고 피부가 환해 집니다. 얼굴만 둥둥 뜨는 환함이 아니라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명하게 하얀 피부가 잘 연출 됩니다. 붉은기가 도는 피부도 생각보다 잘 커버 되고 소량으로 얼굴 전체를 커버하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수도 있어 가성비가 매우 좋은 제품 입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투명 피부를 연출 할 수 있으며 여러번 덧발라고 잘 뜨지 않아서 너무 애용 하는 제품 입니다. 평소 두꺼운 화장을 싫어하시거나 피부톤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은 이 쿠션을 사용 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갑작스레 집앞이라며 나오라는 남자친구에 대비해서 이런 좋은 쿠션 하나 장만해 두자구요. 우리의 소중한 쌩얼을 잘지켜 낼 수있는 쿠션으로는 이만한게 없습니다. 노란끼 있는 보름달 피부 붉은끼 있는 술톤 피부 모두모두 이 쿠션 하나로 잡을 수 있으니 주저 말고 선택 하세요 알갱이가 작아서 그런지 모공을 답답하게 막는 느낌이 아니고 세안시에도 잘 씻겨 민감성 피부임에도 트러블 없이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크기와 용량도 매우 적당하여 소지하기 좋고 오래도록 사용도 가능하여 매우 좋습니다.
반응형